여아의 사춘기 동안 신체적 변화 호치민 에코걸

어린 소녀들은 결국 젊은 숙녀로 성장할 것입니다. 이 성장기에 호치민 에코걸 사춘기를 겪게 되며 특히 신체적 외모에서 다양한 변화를 경험하게 됩니다. 그들의 신체는 그들이 젊은 여성으로 성장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많은 변화를 겪게 될 것입니다. 소녀들은 이러한 변화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소녀들은 이러한 신체적 변화를 겪게 됩니다. 사실, 여아의 사춘기는 어린 소녀의 인생에서 가장 기대되는 순간 중 하나입니다.

여아의 사춘기가 끝나려면 몇 년이 걸립니다. 이 기간 동안 소녀들은 완전히 통제할 수 없는 신체적, 심지어 감정적 변화를 겪게 됩니다. 호르몬과 화학 물질이 신체에서 생성되어 변화를 일으키기 때문입니다. 사춘기 동안 소녀의 몸에서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가슴이 커진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여아가 8-13세에 도달할 때 발생합니다. 이 기간 동안 여아는 브래지어를 착용해야 합니다.

또한 머리카락은 신체의 다른 부분에서 자라기 시작합니다. 엉덩이가 넓어지고 허리가 가늘어지면서 몸이 모양을 갖기 시작합니다. 다리와 배도 커지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단순히 어린 소녀가 숙녀로 변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신체적 변화 외에도 소녀는 등, 가슴뿐만 아니라 얼굴에도 더 많은 여드름이 자라는 것을 느끼기 시작할 것입니다. 여드름, 블랙헤드, 화이트헤드는 자라나는 소녀의 정상적인 문제일 뿐입니다. 이러한 피부 트러블이 심해지면 피부과를 방문하거나 상담하면 된다.

이 시간 동안 소녀는 다른 팬티 세트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사용하고 있는 아기 팬티에 작별 인사를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엉덩이가 곧 자랄 것이기 때문에 평소 사이즈보다 큰 사이즈를 사야 합니다. 이것은 또한 월경이 뒤따를 시간입니다. 이를 통해 그들은 이 상태를 적절하게 처리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일부는 상태와 관련된 고통을 느낄 것입니다. 월경통으로 고통받을 수도 있습니다. 생리 기간 동안 해야 할 올바른 일에 대해 안내를 받아야 합니다.

사춘기에 소녀는 생리대를 사용하는 방법과 생리 얼룩을 제거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것들은 소녀가 사춘기 동안 배우게 될 것들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부모, 특히 어머니는 소녀들이 쉽고 번거롭지 않게 사춘기를 겪을 수 있도록 지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소녀들이 주체할 수 없는 다양한 감정을 느끼는 무대다. 부모의 도움과 지도로 소녀들은 사춘기를 겪는 것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